[아이뉴스24 박지은 기자]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의료복지 플랫폼 세이프닥과 업무 제휴를 맺고 고객 대상 의료 지원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가입 고객은 전국 500여 개 병·의원, 15개 진료과에서 비급여 의료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병원별 시술 정보 확인, 맞춤 병원 추천, 빠른 예약 등 의료 편의 서비스도 제공된다.
![지난 16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김명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대표이사(왼쪽)와 이예솔 세이프닥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웨이]](https://image.inews24.com/v1/c9ae644a5dd4b5.jpg)
세이프닥은 병·의원의 시술 정보와 비용, 이용 후기를 비교할 수 있는 의료복지 플랫폼이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실버 세대의 의료 접근성과 비용 부담 완화를 위해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 밝은눈안과의원, 해외 의료지원 서비스 인슈플러스 등과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관계자는 “의료 서비스는 실버 세대의 핵심 생활 요소”라며 “일상에서 의료 이용 편의를 높이고 실버케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