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지방을 줄인 파우치 참치' 3종 출시


기존 파우치 참치류 대비 지방 함량 30% 감소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오뚜기는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라이트앤조이'의 신제품 '지방을 줄인 파우치 참치'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지방을 줄인 파우치참치' 3종. [사진=오뚜기]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지방을 줄인 파우치참치' 3종. [사진=오뚜기]

이번 신제품은 간편식 수요 증가와 함께 지방과 칼로리 부담을 낮추려는 저감화 트렌드에 맞춰 개발됐다. 휴대성과 편의성을 갖춰 간편하게 개봉해 바로 먹을 수 있는 파우치 형태로, 기존 파우치 참치류 대비 지방 함량을 30% 줄였다.

지방을 줄인 파우치 참치는 물밤과 당근으로 아삭한 식감과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살린 샐러드 타입의 '피크닉 참치', 청양고추의 깔끔한 매운맛과 마요네스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룬 '청양마요 참치', 스리라차 소스를 더해 이국적인 매운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매코매요 참치'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별도 조리 없이 샐러드, 까나페, 유부초밥, 타코 등 다양한 메뉴에 활용할 수 있어 가볍고 맛있는 한 끼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신제품 3종은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라이트앤조이 파우치 참치는 지방 부담을 낮추면서도 다양한 식사 대체 메뉴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일상에서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이트푸드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지방을 줄인 파우치 참치' 3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