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휴젤, '제 9회 강원 수출인의 날' 수출대상 특별상 수상


톡신·필러 제품 수출 확대 성과⋯지역 인재 채용도 박차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휴젤은 전날 열린 '9회 강원 수출인의 날'서 수출대상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휴젤이 15일 열린 '제9회 강원 수출인의 날'에서 수출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사진=휴젤 제공]
휴젤이 15일 열린 '제9회 강원 수출인의 날'에서 수출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사진=휴젤 제공]

강원 수출인의 날은 강원특별자치도와 한국무역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로, 강원 지역에 본사·공장을 둔 기업들 중 2년 이상 해외 수출 실적을 거둔 기업을 선정해 포상한다.

휴젤은 수출국 확대와 수출액 증가 성과를 인정받았다. 보툴리눔톡신 '툴렉스' 히알루론산(HA) 필러 '채움' 성장에 힘입어 전체 매출의 60% 이상을 수출에서 창출하고 있다. 지난해 8월부터 지난 9월까지 1년간의 실적 기준으로 1만 달러 이상 수출 국가 수 30개를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 저변을 크게 확대했단 평가를 받았다.

또한 전체 직원 가운데 강원도 거주자 또는 강원 지역 대학 졸업자 비율이 61%로, 지역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장두현 휴젤 대표는 "휴젤이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으며 견고한 글로벌 성장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K-에스테틱의 선두 주자로서 확고한 브랜드 입지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휴젤, '제 9회 강원 수출인의 날' 수출대상 특별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