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내달 7일까지 2025년 가을·겨울 시즌(FW) 슈퍼세일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물사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는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https://image.inews24.com/v1/9a9535a337eb33.jpg)
에잇세컨즈는 전국 79개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FW 의류·액세서리 상품(일부 품목 제외)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에잇세컨즈는 지난해보다 이른 추위로 형성된 겨울 아우터 수요 증가에 맞춰 다양한 품목의 패딩, 코트, 니트류 상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했다. 다채로운 소재·컬러로 구성한 패딩 점퍼, 베스트, 푸퍼, 레더 아우터, 무스탕 등 겨울 필수 아이템을 선보인다.
핸드메이드·울 블렌디드 코트, 코듀로이 팬츠·스커트, 기모 슬랙스 등도 준비했다. 니트 가디건, 라운드 니트, 레터링·스트라이프 니트 등 다양한 니트류 상품도 내놓는다.
또 에잇세컨즈는 AI 인기 크리에이터 '몰티솊'과의 협업으로 제작한 슈퍼세일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공개해 브랜드 정체성을 알릴 계획이다.
김정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영업팀장은 "에잇세컨즈는 이른 한파로 인한 아우터 수요 증가 추세와 기능성·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 등을 반영해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