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매드포갈릭, 브랜드 최초 '위드 펫' 매장 운영


스타필드 마켓 경산점 브랜드 공식 지정 위드 펫 1호점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엠에프지코리아가 매드포갈릭이 11일부터 스타필드마켓 경산점을 브랜드 공식 지정 애견동반 '위드 펫' 1호점으로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이 스타필드마켓 경산점을 브랜드 공식 지정 애견동반 '위드 펫' 1호점으로 운영한다. [사진=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이 스타필드마켓 경산점을 브랜드 공식 지정 애견동반 '위드 펫' 1호점으로 운영한다. [사진=매드포갈릭]

최근 반려동물 양육 인구 증가와 펫 프렌들리 문화 확산으로 동반 외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매드포갈릭은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춘 새로운 다이닝 경험 제공을 위해 위드 펫 매장을 도입했다.

이에 따라 매드포갈릭 스타필드마켓 경산점은 산업통상자원부 및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규제 샌드박스 특례를 부여 받아 일반 매장과 펫존을 구분해 운영하는 위드 펫 매장으로 지정됐으며, 이날부터 본격 운영에 돌입한다.

스타필드마켓 경산점은 약 561㎡(170평) 규모에 126석을 갖추고 있으며, 이 중 44석을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한 펫존으로 운영한다. 출입 가능한 반려동물은 광견병 예방접종을 완료한 5kg 미만의 반려견 또는 반려묘로 제한되며, 맹견 등 공격성이 있는 반려동물은 안전상의 이유로 출입이 제한된다.

펫존 이용 시 고객들은 반려동물 출입 등록을 작성해야 하며, 반려동물은 캐리어나 켄넬, 덮개 있는 펫모차를 이용해 입장해야 한다. 반려동물은 전용 좌석에만 착석 가능하다. 이물 혼입 방지를 위해 음식은 위생 커버를 덮어 제공한다.

매드포갈릭은 펫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QR 기반 만족도 조사를 시행하고, 수집된 의견을 토대로 전반적인 서비스 개선과 안정적인 운영 체계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윤다예 매드포갈릭 대표는 "브랜드 최초의 위드 펫 매장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다이닝 공간을 선보이게 됐다"며 "반려인과 비반려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과 세심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의 폭을 더욱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매드포갈릭, 브랜드 최초 '위드 펫' 매장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