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신사 엠프티, 성수서 '제이디드 런던' 국내 최초 단독 팝업


유스컬처·Y2K 감성으로 Z세대 취향 정조준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무신사가 운영하는 고감도 편집숍 무신사 엠프티는 영국 스트릿 브랜드 '제이디드 런던'의 국내 최초 단독 팝업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무신사 엠프티 성수에서 열리는 제이디드 런던 팝업 현장. [사진=무신사]
오는 16일까지 무신사 엠프티 성수에서 열리는 제이디드 런던 팝업 현장. [사진=무신사]

이번 팝업은 오는 16일까지 무신사 엠프티 성수에서 열린다. 제이디드 런던 2025년 가을·겨울(FW) 신제품과 아시아 한정 상품을 선보인다.

제이디드 런던은 2013년 런던에서 출발한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로 유스컬처·펑크·Y2K 감성을 결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젠더리스 실루엣과 과감한 프린팅을 기반으로 자기 표현에 적극적인 글로벌 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팝업 현장에서는 제이디드 런던의 시즌 컬렉션과 아시아 투어 단독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1990년대 힙합·스케이트보드·레이브 문화에서 영감을 받고 거친 질감의 소재와 입체적인 자수 디테일을 더해 브랜드 특유의 스트릿 무드를 강조한다.

특히 아시아 한정으로 선보이는 선글라스와 신발도 공개한다. 선글라스는 △버클 △메탈 프레임 쉴드 △엑스라지 스터드 오버사이즈 등 총 4종이다.

무신사 엠프티는 팝업 오픈을 기념해 구매 사은품도 증정한다.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 제한 없이 서울의 영문 타이포 그래픽이 적용된 한정판 가방을 선물로 제공한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신사 엠프티, 성수서 '제이디드 런던' 국내 최초 단독 팝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