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광주도시공사, ‘김장김치 나눔’ 캠페인…생활기반 강화정책 추진


임대주택 등 지원, 저출생·지역소멸 극복 릴레이 캠페인 동참

[아이뉴스24 한봉수 기자] 광주광역시도시공사는 연말을 맞아 공사가 관리하는 영구임대주택 등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김장 김치 나눔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김치 나눔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임대주택 입주민과 취약계층 등 600여 세대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공사는 약 3000kg의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광주도시공사 임직원들이 ’광주광역시 저출생·지방소멸 극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광주도시공사]

공사 임직원들은 이번 김장 나눔을 계기로 ‘함께 돌보고 함께 웃으며, 지역을 살리고 미래를 잇는’ 광주광역시 저출생·지방소멸 극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릴레이 캠페인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광주광역시 관내 7개 지방 공기업이 참여하는 ‘저출생·지역소멸 극복 협의체’의 릴레이 캠페인으로, 광주북구시설관리공단 이옥춘 이사장 직무대리의 지명을 받아 마지막 주자로 참여했다.

김승남 사장은 “인구 문제는 우리 사회의 지속가능성과 직결된 과제인 만큼, 돌봄·주거 등 생활기반을 강화하는 정책들이 지역에 안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광주=한봉수 기자(onda88@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주도시공사, ‘김장김치 나눔’ 캠페인…생활기반 강화정책 추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