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교촌 수제맥주 문베어, 프리미엄 호텔 채널 확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 입점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교촌에프앤비의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 입점하며 프리미엄 호텔 채널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교촌에프앤비의 수제 맥주 브랜드 문베어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 입점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에프앤비의 수제 맥주 브랜드 문베어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 입점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서울 서초구 청계산 입구에 있으며, 193개 객실을 갖춘 4성급 호텔이다. 글로벌 체인 베스트 웨스턴의 '프리미어 컬렉션' 브랜드다. 문베어는 호텔 내 'LEVEL B1 레스토랑&펍'에 입점했다.

문베어는 수제맥주 △윈디힐 라거 △문댄스 골든에일 △짙은밤 페일에일 △소빈블랑 IPA △모스카토 스위트 에일 등 5종을 선보인다. 웨딩·가족 모임·비즈니스 행사 등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한 구성이다.

문베어는 이를 계기로 프리미엄 호텔을 비롯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의 브랜드 확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호텔 콘셉트와 고객 특성에 맞춘 제품 구성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다각화하고 있다.

문베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공간에서 문베어가 지향하는 수제맥주의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촌 수제맥주 문베어, 프리미엄 호텔 채널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