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그니엘 서울·롯데호텔 월드 '스위트 나이트 2025' 행사 성료


송파구 취약계층 가정 400여 명 초청⋯"지역사회 나눔 실천"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시그니엘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가 지난 5일 송파구 관내 취약계층 가정을 초청해 롯데호텔 월드 3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롯데호텔과 함께하는 스위트 나이트 2025(Sweet Night 2025)'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관내 아동·청소년들에게 호텔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과 따뜻한 겨울 추억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좌측부터 이남경 시그니엘 서울 총지배인, 오상택 송파경찰서장, 최홍연 송파구 부구청장, 이동주 롯데호텔 월드 총지배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좌측부터 이남경 시그니엘 서울 총지배인, 오상택 송파경찰서장, 최홍연 송파구 부구청장, 이동주 롯데호텔 월드 총지배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오후 5시부터 약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된 행사에는 송파구청과 송파경찰서의 협조 아래 다문화 가정을 비롯한 지역사회 취약계층 가족 400여 명이 초청됐다.

행사는 인사말을 시작으로 송파구 지역아동센터 우쿨렐레 동아리의 합주와 극단 퍼플의 마술쇼 등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가 이어져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양식 디너 코스 요리가 제공되어 호텔 서비스를 체험하고 테이블 매너를 배우며 온 가족이 함께하는 저녁 시간을 보냈다.

행사 마지막에는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롯데호텔 월드 숙박권, 호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 럭키드로우가 진행돼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또한, 행사장에 마련된 포토부스에서는 참가 가족들이 기념사진을 남기며 소중한 추억을 쌓는 모습이 곳곳에서 포착됐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한 해의 마무리를 지역사회 이웃들과 따뜻하게 장식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그니엘 서울·롯데호텔 월드 '스위트 나이트 2025' 행사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