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전 초록우산, 대전교육청에 안전우산 400개 전달


[아이뉴스24 강일 기자] 초록우산 대전지역본부는 8일 340만원 상당의 투명안전우산 400개를 대전교육청에 전달했다.

이번 기탁은 학생들의 보행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주식회사삼정코스메틱, 주식회사로건, 우리손칼국수의 후원으로 추진됐으며,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 학생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대전초록우산, 안전우산 전달(왼쪽부터, 삼정코스메틱대표 박종국, 우리손칼국수대표 양유환, 초록우산 대전후원회장 이신재, 설동호 교육감, 초록우산 대전지역본부장 최승인) [사진=대전교육청]

최승인 초록우산 대전지역본부장은 “작은 나눔이 희망의 큰 불씨가 되어 세상을 따뜻하게 만든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 문화를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박종국 삼정코스매틱 대표는 후원사를 대표하여 “금번 기탁 물품은 우수한 품질의 투명우산으로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교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지원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설동호 교육감은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초록우산 대전지역본부와 후원해 주신 관계자분들게 깊이 감사드린다”며“이러한 따뜻한 나눔이 학생들에게는 희망이 되고, 우리 사회에는 밝은 미래를 열어가는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대전=강일 기자(ki0051@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전 초록우산, 대전교육청에 안전우산 400개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