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웰케어, 바로팜과 약국 유통 MOU 체결


'바이오코어 1000억 유산균' 약국 전용 제품 공급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CJ제일제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독립법인인 CJ웰케어는 최근 약국 경영 플랫폼 '바로팜'과 유통 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김슬기 바로팜 대표와 윤상배 CJ웰케어 대표(오른쪽)가 협약서를 들고 있는 모습. [사진=CJ웰케어 제공]
김슬기 바로팜 대표와 윤상배 CJ웰케어 대표(오른쪽)가 협약서를 들고 있는 모습. [사진=CJ웰케어 제공]

이번 협약을 통해 CJ웰케어는 바로팜의 전국 약국 유통망을 기반으로 약국 시장에 처음으로 진입하게 됐다.

협약 대상은 '바이오코어 1000억 유산균' 단일 제품이다. 이 제품은 김치에서 유래한 CJ웰케어의 핵심 균주 'CJLP133'과 대장 정착력이 높은 비피도박테리움 균주 'BI9988'을 조합해 균주 안정성과 과학적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CJ웰케어의 전체 프로바이오틱스 포트폴리오와는 별도로 약국 전용으로 기획됐다. 오는 15일부터 출시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약국 고객에게 바이오코어 1000억 유산균의 고함량·고품질 가치를 안정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유통 기반을 마련했다"며 "이번 협력으로 약국 시장에서 CJ웰케어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성과 고객 접근성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웰케어, 바로팜과 약국 유통 MOU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