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충북 미용인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 대거 수상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미용인들이 IKBF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에서 대거 수상했다.

5일 (사)대한미용사회 충북지회(지회장 이옥규 충북도의원)에 따르면 지난 2~3일 대전컨벤션센터 열린 이 대회에서 충북선수단은 금상과 보건복지부 장관상 등을 수상했다.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은 대한미용사회 중앙회가 매년 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미용 축제다. 국제미용대회와 미용기자재 박람회, 헤어쇼, 헤어 작품 전시회, 전국 미용인 노래자랑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이옥규(오른쪽 두번째) 미용사회 충북지회장이 IKBF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 수상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한미용사회 충북지회]

9개 종목에 출전한 충북은 금상, 복지부 장관상, 은상, 동상을 차지하며 우수한 미용 실력을 널리 알렸다.

미용사회 충북지회장인 이옥규 충북도의회 의원은 “K-뷰티라는 용어가 생길 정도로 대한민국의 미용 기술력은 세계가 인정하고 있다”며 “이번 대회에 출전한 충북 미용인들이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미용사회 충북지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으로, 회원은 물론 차세대 미용인까지 지원할 수 있도록 회원들의 기술력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25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 부문별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금상 △이기정(아라헤어) 스칼프트레이닝 △권효림(봄헤어) 스칼프트레이닝 △하예은(예은헤어샵) 로맨틱브라이달 △심영숙(덕일헤어코디) 전통어유미머리(모델)-보건복지부장관상 △심영숙(덕일헤어코디) 조선시대 고전머리 창작트레머리(공모전)-오세희 국회의원상 ◇은상 △조병임(몽실이) 프리스티지브라이달 ◇동상 △이기정(아라헤어) 살롱업스타일 △권효림(봄헤어) 살롱업스타일 △정슬기(JK이미용전문학원) 웨이브스타일.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충북 미용인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 대거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