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대한통운 건설부문, 안전일터 조성 협력사 공동 선언식 개최


민영학 CJ대한통운 건설부문 대표 등 참석
"안전경영 기반으로 협력사와 성장할 것"

[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CJ대한통운 건설부문이 지난달 28일 CJ인재원에서 '안전일터 조성 협력사 공동선언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선언식에는 민영학 CJ대한통운 건설부문 대표이사를 포함한 경영진과 현장 소장, 철근콘크리트·철골 등 현장의 주요 21개 공종 협력사 대표 170여 명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안전일터 조성 협력사 공동선언식'에서 안전 우수 협력사로 수상한 업체 대표와 CJ대한통운 건설부문 민영학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CJ대한통운]
'안전일터 조성 협력사 공동선언식'에서 안전 우수 협력사로 수상한 업체 대표와 CJ대한통운 건설부문 민영학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CJ대한통운]

이번 선언식에서 당사 임직원 대표, 현장 소장 대표, 협력사 대표는 상생기반 안전체계 강화 의지를 담은 '안전일터 조성 공동선언'을 했다. '안전을 가치로, 상생하는 안전일터'라는 안전 슬로건도 발표했다.

이어 우수 협력사 시상 및 사례 발표를 통해 건설 현장에서 안전 정책을 적극적으로 실천한 모범 사례를 공유했다. 법무법인 율촌 중대재해센터의 정유철 변호사는 중대재해처벌법이 실효적인 안전관리 방안으로 사전 맞춤형 안전관리 및 지속적인 컴플라이언스 활동을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고용노동부에서는 정부의 '노동안전 종합대책'에 대해 이해를 돕기 위한 특강을 실시했다.

민영학 CJ대한통운 건설부문 대표이는 "현장 근로자 모두가 각자의 댁에 기다리는 가족이 있는 분들임을 염두에 두고 '내 가족의 생명을 지킨다'는 자세로 안전업무에 진정성을 가지고 임하자"면서 "안전경영을 기반으로 당사와 협력사가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파트너로 거듭나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밝혔다.

/권서아 기자(seoahkw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대한통운 건설부문, 안전일터 조성 협력사 공동 선언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