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보제약, 동물병원 전용 보조 제품 '벳에이다' 3종 출시


습식 제형 스틱포로 설계⋯유산균·소화효소 3종 함유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경보제약은 반려동물의 투약 보조와 건강 관리를 돕는 동물병원 전용 제품 '벳에이다' 3종(테이스티, 하이포, 카디오)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벳에이다 3종. [사진=경보제약 제공]
벳에이다 3종. [사진=경보제약 제공]

이번 신제품은 2022년 출시된 '벳에이다 플러스'의 신규 라인업이다. 반려동물의 기호성과 급여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부드러운 습식 제형의 스틱포(12g) 형태로 제작됐다. 스틱 1개당 특허 유산균 90억 마리(투입균수)와 함께 아밀라아제, 리파아제, 프로테아제 등 3종 소화효소가 포함됐다.

제품은 기능별로 구성돼 반려동물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벳에이다 테이스티는 고단백·저지방 닭가슴살을 주원료로 사용해 기호성을 높였으며, 벳에이다 하이포는 저알러지 포뮬러와 저분자 가수분해 닭고기를 사용해 식이 알러지 발생 위험을 낮췄다.

벳에이다 카디오는 심장 건강과 항산화 작용을 지원하는 성분을 포함했다. 이 제품은 100개입 박스 내 10개입 소박스 형태의 이중 포장으로, 동물병원 판매·보관 편의성을 고려했다.

경보제약 관계자는 "벳에이다 3종 출시로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에 맞춘 맞춤형 관리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보제약, 동물병원 전용 보조 제품 '벳에이다' 3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