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HDC아이파크몰은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을 운영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HDC아이파크몰이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멤버십 포인트 제휴처를 확대한다. [사진=HDC아이파크몰]](https://image.inews24.com/v1/2f0f896b98a6e1.jpg)
이번 서비스 제휴는 아이파크몰 멤버십과 CJ ONE 포인트 시스템을 연동하는 게 핵심이다.
먼저 아이파크몰 멤버십 고객은 포인트 적립 시 자체 멤버십인 '더포인트' 적립과 동시에 최종 결제 금액의 1%를 CJ ONE 포인트로 중복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CJ ONE 포인트는 10P 단위로 아이파크몰 멤버십 포인트와 동일하게 몰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파크몰은 신규 고객 유입 확대와 기존 고객의 재방문 촉진, 고객의 쇼핑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멤버십 제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내달 21일까지 CJ ONE 연동 완료·아이파크몰 포인트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더포인트 1%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파크몰 내 결제 고객 디저트 무료 교환권 증정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아이파크몰은 CJ올리브네트웍스와 데이터 기반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신규 수익 모델을 발굴하는 등 사업적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