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비아, CRM 솔루션 '하이웍스 세일즈' 출시


중소·중견기업 CRM 진입장벽 해소

[아이뉴스24 윤소진 기자] 클라우드 전문기업 가비아(공동대표 김홍국·원종홍)는 그룹웨어 하이웍스에 새로운 고객관계관리(CRM) 서비스 ‘하이웍스 세일즈’를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가비아는 그룹웨어 하이웍스에 새로운 고객관계관리(CRM) 서비스 ‘하이웍스 세일즈’를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가비아]
가비아는 그룹웨어 하이웍스에 새로운 고객관계관리(CRM) 서비스 ‘하이웍스 세일즈’를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가비아]

‘하이웍스 세일즈’는 기존 하이웍스 계정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다. 하이웍스 이용자의 영업활동 및 고객 관리를 통합적으로 지원하여 기업의 영업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하이웍스 세일즈의 핵심 기능은 '영업 파이프라인'이다.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잠재 고객 유입부터 계약 성사까지의 전 과정을 시각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유입된 리드를 놓치지 않고 영업 기회로 전환해 최적화된 영업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지속적인 영업활동을 가능하게 한다. 현재 진행 중인 영업 활동을 팀원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피드백하며, 이를 통해 빠른 의사결정을 도와 영업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하이웍스 세일즈는 화면 구성부터 데이터 체계까지 조직의 방식에 맞게 CRM 환경을 직접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데이터 시각화 기능을 지원해 영업 전 과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함으로써 업무 효율성을 크게 높였다.

회사는 기존 하이웍스 기능과 완벽한 연동을 강점으로 꼽았다. 코딩 없이도 쉽게 설정할 수 있고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규모에 상관없이 모든 팀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는 설명이다. 추후에는 AI 기능 추가를 비롯한 확장 기능도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한 무료 체험 서비스도 제공한다. 기존 하이웍스 고객은 서비스 출시일로부터 14일간, 신규 고객은 하이웍스 도입일로부터 14일간 ‘하이웍스 세일즈’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웍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정환 가비아 하이웍스사업팀 이사는 "하이웍스 세일즈를 통해 기존 하이웍스 고객들은 별도 솔루션 없이도 익숙한 환경에서 영업 관리까지 해결할 수 있다"며 "협업과 CRM을 한 번에 도입할 수 있어 초기 부담을 크게 낮췄고, 직관적인 파이프라인 기반 CRM으로 누구나 쉽게 데이터 중심의 영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윤소진 기자(soji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비아, CRM 솔루션 '하이웍스 세일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