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설재윤 기자] 쿠쿠는 21~30일까지 열흘간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에서 '홈클린가전 팝업'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고객들이 쿠쿠의 여러 가전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로, 음식물처리기, 청소기, 계절가전, 정수기 등 주요 제품군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쿠쿠가 21일부터 열흘간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서 '홈클린가전 팝업'을 진행한다. [사진=쿠쿠]](https://image.inews24.com/v1/cadabf3396a0d7.jpg)
특히 에코웨일 6세대 음식물처리기는 팝업 행사 단독 특가로 선보이며,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에코웨일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음식물처리기, 청소기, 계절가전, 정수기 구매 고객에게는 밀폐용기 세트를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행사장에는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히터·가습기 등 계절가전 모음전도 마련돼 다가오는 겨울철 수요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비교·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신제품 커피머신 시음 이벤트와 참여형 체험 콘텐츠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이 쿠쿠 제품의 기능과 편의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쿠쿠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꾸준히 진화해온 쿠쿠의 홈클린 가전 기술력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통해 보다 가까이에서 쿠쿠의 제품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설재윤 기자(jyseol@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