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BQ '닭익는마을', 신메뉴 4종 출시


방이점 오픈 100일⋯여성·외국인·아이 고객 선택 폭 넓혀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정통 닭요리 전문 브랜드 '닭익는 마을'이 소비자 요청에 응답하는 신메뉴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닭익는 마을'에서 소비자들이 식사를 하고 있다. [사진=BBQ]
'닭익는 마을'에서 소비자들이 식사를 하고 있다. [사진=BBQ]

닭익는마을 방이점은 지난 8월 서울 방이동 먹자골목에 약 198.3㎡(60평), 84석 규모로 오픈했다. △닭한마리 숯불구이 △춘천닭갈비 △닭볶음탕 △닭한마리 전골 등 16종의 닭요리를 앞세운 전통 닭요리 전문점이다.

오픈 100일을 맞이한 닭익는마을 방이점은 직장인·커플·가족 고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 방문이 꾸준히 이어지며 점심과 저녁에는 만석으로 평균 5회 회전률을 기록하고 있다.

닭익는마을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한국적인 고추장 풍미 베이스 소스에 은은한 단맛과 매콤함을 더해 숯불 향이 은은하게 배어있는 '숯불 허벅갈비 고추장맛' △매콤한 간장 베이스 소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감칠맛을 구현한 '숯불 허벅갈비 간장맛' △토마토와 크림소스의 부드러움에 은은한 매콤함을 더해 여성고객·외국인·어린 고객층도 즐길 수 있는 '로제닭볶음탕' △닭갈비와 고소한 누룽지밥을 더해 마지막 한 숟가락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갈비 돌솥비빔밥'을 출시했다.

BBQ 관계자는 "도심 속에서도 숯불 닭구이와 춘천닭갈비 등 다양한 닭 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고객들에게 큰 장점으로 평가받고 있다"며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닭익는마을만의 전문성과 메뉴 경쟁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BBQ '닭익는마을', 신메뉴 4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