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크리스에프앤씨, '아이엠어서퍼'와 사회공헌·문화컨텐츠 MOU


컬처 캠페인 공동기획부터 ESG 공동 프로젝트 등 활동 추진키로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패션기업 크리스에프앤씨가 글로벌 컬처 캠페인 브랜드 '아이엠어서퍼'(I AM A SURFER)와 사회공헌 및 문화콘텐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전날 서울 역삼동 크리스에프앤씨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우윤주 크리스에프앤씨 이사와 전성곤 아이엠어서퍼 대표가 참석해 향후 공동 행보에 대한 논의를 나눴다.

우윤주 크리스에프앤씨 이사(오른쪽)와 전성곤 아이엠어서퍼 대표. [사진=크리스에프앤씨]
우윤주 크리스에프앤씨 이사(오른쪽)와 전성곤 아이엠어서퍼 대표. [사진=크리스에프앤씨]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패션·골프·아웃도어를 기반으로 한 컬처 캠페인 공동기획, ESG 및 사회공헌 프로젝트, 온·오프라인 콘텐츠 제작 및 확산 활동 등을 추진한다. 또한 협력 프로젝트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공헌 활동에 기부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장기적 파트너십을 이어갈 예정이다.

우윤주 크리스에프앤씨 우윤주 이사는 "아이엠어서퍼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들이 전개되고, 사회공헌을 함께 실천할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를 만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전성곤 아이엠어서퍼 대표는 "크리스에프앤씨와의 협업을 통해 아웃도어 문화와 콘텐츠 기획, 글로벌 브랜드 유통, PB 브랜드 개발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프로젝트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리스에프앤씨, '아이엠어서퍼'와 사회공헌·문화컨텐츠 MOU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