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연말 시즌을 맞아 내달 30일까지 '매지컬 보야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내달 30일까지 연말 캠페인 '매지컬 보야지'를 전 점에서 동시 진행한다. [사진=신세계면세점]](https://image.inews24.com/v1/057a32806cb877.jpg)
매지컬 보야지는 홀리데이 시즌의 축제 분위기와 여행의 설렘을 테마로 하는 신세계면세점의 연말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몰(국·영·중문)과 명동·인천공항점 전 점포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온·오프라인 전 점에서는 △방한용품 기획전(패션아이템) △고보습 스킨케어 △한 해의 온기를 전하는 선물(연말 선물 추천전) △'TASTE OF SHINSEGAE' 100일 기념 특별전 등 기획전을 연다.
온라인몰에서도 주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국정보 등록 고객에게 온라인몰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월 1회·1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윈터 웰니스 기획전에서는 기초 화장품·헤어 보습 제품, 뷰티 디바이스, 건강식품 등 겨울 시즌 보습·힐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또 홀리데이 익스클루시브 기획전에서는 홀리데이 에디션, 명품, 니치 향수, 주류, 프리미엄 전자기기 등 시즌 한정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연말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0일부터 명동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국내 발급 비자 카드로 럭셔리 패션 브랜드 구매 시 면세포인트 최대 6만원을 증정한다. 명동점 K컬처·식품 큐레이션 존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에서는 오는 30일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의 면세포인트(100달러 이상 1만원, 200달러 이상 2만원)를 추가로 제공한다.
카테고리별 구매금액에 따른 면세포인트 증정 혜택도 강화한다. 명동점에서는 내달 30일까지 △패션·잡화 15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원, 20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원 △럭셔리 패션 브랜드 1200달러 이상 구매 시 3만원 △니치 향수 17개 행사 참여 브랜드 대상 25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5000원, 400달러 이상 구매 시 4만원의 면세포인트를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이번 테마처럼 마법 같은 홀리데이 여정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를 담았다"며 "AI 아트워크와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하는 캠페인을 통해 특별한 연말의 설렘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