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를 보다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미식 다이닝 브랜드 '오사' 청담·한남과 함께 샵인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일품진로X오사 청담 협업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https://image.inews24.com/v1/c622b0a540a181.jpg)
일품진로 샵인샵 프로모션은 일품진로 브랜드의 소비자 접점 확대를 통해 프리미엄 증류주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10월 압구정 '갓포도산'과 신사 '동녘'에서 진행한 후 이번이 두 번째다.
이번에 협업을 진행하는 오사 청담과 한남 2개 매장은 '스토리 오브 일품진로' 콘셉트의 브랜드존을 구성해 일품진로의 브랜드 스토리와 철학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꾸몄다. 또한 △일품진로25 △일품진로 오크25 △일품진로 오크43 각 제품의 숙성·감각·향미차이를 비교하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종으로 구성된 샘플러를 판매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협업은 프리미엄 다이닝 공간에서 일품진로의향미와 철학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시장 확대와 국내 미식 문화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