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트리플 나이트 세이버' 패키지를 한층 강화된 할인 혜택을 더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트리플 나이트 세이버'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https://image.inews24.com/v1/91e8f20e341aa4.jpg)
이번 프로모션은 투숙 기간이 길어질수록 커지는 경제적 혜택이 커진다는 점이 두드러진다. 3박 이상 투숙 시 최대 20% 할인받을 수 있다.
전 객실이 레지던스형 구조로 설계된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조리가 가능한 키친과 수납공간, 여유로운 객실 크기를 갖추고 있다.
호텔 인근에는 여의도공원, 샛강공원, 한강공원 등 도심 속에서도 힐링과 웰니스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더현대 서울, IFC몰, 서울달 등 다양한 쇼핑과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인접해 있다.
또 투숙객은 수 피트니스 & 스파의 피트니스센터, 실내 수영장(키즈풀 포함), 사우나, 골프연습장, 스쿼시코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외에도 14박 이상, 30박 이상 고객을 위한 맞춤형 장기 숙박 상품을 다양하게 운영 중"이라며 "고객들에게 합리적이고 유연한 선택지를 제공해 여의도 대표 레지던스 호텔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