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성주군, 가족 힐링 축제 ‘2025년 휴크닉 체험행사’ 성황리 마무리


가족이 함께하는 ‘소확행 피크닉’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성주군은 지난 1일 성주참외 체험형 테마공원에서 열린 ‘2025년 힐링 휴크닉(휴식+힐링이 있는 피크닉)’ 체험행사를 150여 명의 관람객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깊어가는 가을 정취 속에서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져, 주말 내내 따뜻한 지역 축제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2025년 힐링 휴크닉(휴식+힐링이 있는 피크닉)’ 체험행사가 펼쳐지고 있다 [사진=성주군]

성주참외 테마공원 잔디마당에서는 매직쇼, 벌룬쇼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공연이 이어졌고, 행사장 곳곳에서는 제기차기·훌라후프 돌리기 같은 레트로 게임, 페이스페인팅, 키링·팔찌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특히 어린이들의 참여 열기가 높았고,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며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 방문객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아 가족 모두가 힐링할 수 있었다”며 “규모는 크지 않지만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가족축제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5년 힐링 휴크닉(휴식+힐링이 있는 피크닉)’ 체험행사가열리고 있다 [사진=성주군]

김주섭 성주군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성주참외 테마공원은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들러 쉴 수 있는 힐링공간”이라며 “앞으로도 휴식과 체험이 어우러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성주참외 테마공원이 가족 단위 힐링 명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주군, 가족 힐링 축제 ‘2025년 휴크닉 체험행사’ 성황리 마무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