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KT알파 쇼핑이 KT그룹 희망나눔재단과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소상공인 판로 확대 및 매출 증대를 위해 KT그룹 ESG플랫폼 '나눠정'에서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이 나눠정 착한마켓에서 '소상공인 응원기획전'을 연다. [사진=KT알파 쇼핑]](https://image.inews24.com/v1/87cb3efc750b58.jpg)
나눠정은 소상공인 지원 및 코로나19 팬데믹 극복을 위해 2021년 출범했으며 핵심 서비스로 '착한마켓'을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이를 통해 소상공인의 매출 확대를 지원하고 고객에게는 양질의 지역 소상공인의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해 착한 소비를 장려한다.
KT알파 쇼핑은 소상공인의 날을 앞두고 나눠정 착한마켓에서 '소상공인 응원기획전'을 연다. KT알파 쇼핑은 홈쇼핑 상품 운영 전문성을 바탕으로 중소파트너사 및 소상공인의 우수상품 소싱을,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은 기획전 운영 및 상품 판매 지원을 담당한다.
이날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KT알파 쇼핑의 중소 파트너사 5곳과 함께 선별한 총 14종의 상품을 평균 41%,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상품으로는 △탕국류(한우사골설렁탕, 우거지 뼈해장국, 도가니탕), △축·수산물(지리산 흑돼지 오겹살+목살, LA갈비, 국내산 삼치), △차/음료(복숭아 식혜, 수세미배즙), △간편식(수제떡갈비, 순살 간고등어, 안동찜닭), △과일(홍로 꿀사과, 순천농협 배, 제주 감귤)이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