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본 새마을식당, 배민으로 주문하면 4천원 할인


11월 3~9일까지 진행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더본코리아의 새마을식당이 오는 11월 3~9일까지 일주일간 '배달의민족'을 통해 메뉴 주문 시 전 메뉴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더본코리아 새마을식당이 오는 11월 3~9일 배달의민족 주문 시 전 메뉴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새마을식당이 오는 11월 3~9일 배달의민족 주문 시 전 메뉴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더본코리아]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새마을식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4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포장, 가게배달, 배민배달 주문 시 적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ID 당 1일 1회 발급 가능하며,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참여 매장 등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마을식당 관계자는 "평소 브랜드를 사랑해 주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신규 고객분들께는 새마을식당의 매력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대표 메뉴인 '열탄불고기'와 '7분 돼지김치' 등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본 새마을식당, 배민으로 주문하면 4천원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