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웨이, '7존 체압분산 설계' 갖춘 비렉스 루네어 매트리스 출시


[아이뉴스24 설재윤 기자] 코웨이가 개인별 신체 굴곡에 따라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비렉스 루네어 매트리스'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비렉스 루네어 매트리스는 스프링부터 메모리폼까지 인체공학 기술을 정교하게 적용했다. 매트리스 전체에 7존 체압분산 설계를 반영한 게 특징이다.

비렉스 루네어 매트리스 [사진=코웨이]
비렉스 루네어 매트리스 [사진=코웨이]

먼저 'AD7 시스템'은 안정적인 수면자세를 유도해 숙면을 돕는다. 신체 하중에 따라 나눈 7개 영역을 다른 경도의 스프링이 맞춤 지지하고 효과적으로 체압을 분산하는 덕분이다.

또한 각각 분리된 형태의 포켓 스프링의 배열이 독립적으로 움직여 옆사람의 뒤척임에도 흔들림 없는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상단 유로탑 탑퍼에는 온몸을 고르게 감싸는 고밀도 메모리폼을 탑재해 밀착력과 체중 분산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신체 곡선을 따라 7개 구역을 서로 다른 경도로 설계한 '컨투어 7존 폼'을 더해 최적의 착외감을 완성했다.

레이온 혼방 자카드 원단을 활용해 터치감도 높였으며, 웜 그레이 컬러에 스트라이프와 다이아몬드 패턴을 조합했다.

코웨이는 전문 홈케어닥터가 4개월마다 방문하는 토탈케어 등 고객 맞춤형 케어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좋은 잠에 대한 고객들의 기준이 높아지면서 개개인의 몸에 맞는 섬세한 기술력이 중요해졌다"며 "루네어 매트리스는 뛰어난 제품력과 맞춤형 케어서비스를 통해 나에게 맞는 편안함을 찾는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설재윤 기자(jyseo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웨이, '7존 체압분산 설계' 갖춘 비렉스 루네어 매트리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