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이마트는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절임배추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마트는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절임배추 사전예약을 받는다. [사진=이마트]](https://image.inews24.com/v1/dcdb7bb4a1a4d6.jpg)
이마트앱 오더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김장 일정에 맞춰 내달 14일부터 12월 12일까지 한 달 중 매장 픽업 일자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사전 예약 행사는 지난해 조기 완판을 기록했던 인기에 힘입어 물량을 대폭 늘렸다. 반면 가격은 작년 행사가보다 낮췄다.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픽업 기간 이후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e머니 3000점을 추가 적립해준다.
이마트는 올해 초부터 겨울 김장 시즌 준비를 위해 해남, 문경, 강릉 등 가을 배추 산지를 누비며 배추 정식 전부터 사전 물량 계약을 체결했다. 이후 올해 2곳 이상의 절임배추 공장을 신규 확보하며 최저가 수준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 품목인 '베타후레쉬 절임배추(20kg/박스)'는 전 점에서 1만 박스 한정 행사카드 구매 시 1만원 할인한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황금 절임배추(20kg/박스)'역시 1만 박스 한정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올해 처음으로 '절임 알타리(5kg, 박스)'도 행사카드 구매 시 1만원 할인한다. 김치 양념 역시 지난해 한 가지 맛만 운영했던 것에 비해 올해는 '중부식/남도식 김치 양념(각 4kg)'을 별도 기획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