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저속 노화 핵심 성분인 'NAD Power24™'를 50% 함유한(NAD 500ppm)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더후 비첩 라인이 내놓은 첫 앰풀인 이번 신제품은 안티에이징을 위한 NAD Power24™성분을 50%라는 매우 높은 비율로 함유했다. 앰풀 한 방울에 들어있는 NAD 리포좀 개수만 550억 개에 달한다. NAD란 피부 속 노화 완화 핵심 인자로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성분이다.
![더후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 [사진=LG생활건강]](https://image.inews24.com/v1/d5fd8e4fd5ad94.jpg)
또한 NAD 생성 이전 단계 물질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NMN을 함께 배합해, NAD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성화하고 피부 개선 효과를 높였다.
그 결과 앰풀을 1회 사용하면 모공 부위 속 탄력과 보습, 윤기, 그리고 피부 결까지 빠르게 개선되는 스킨 리뉴얼 효과를 볼 수 있다. 흡수력도 좋아서 기존 자사 에센스 대비 3.6배 가량 더 빠르고 깊이 스며든다.
LG생활건강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비첩 라인 대표 제품인 자생 에센스와 앰풀을 함께 사용했을 때 피부 속 장벽이 33% 개선된다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은 네이버 단독 선 런칭으로 10ml 소용량 앰풀을 구매할 수 있고, 30ml 본품 구입 시에는 소용량 앰풀, 에센스, 크림, 세라믹 괄사 등 4종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준비했다. 이후 더후 온라인 공식몰과 국내 주요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