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웨이항공, 일본 사가현 특가⋯편도 6만8700원부터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
내년 3월 28일까지 탑승

[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티웨이항공이 오는 31일까지 따뜻한 온천으로 떠날 수 있는 '일본 사가현 특가' 프로모션을 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3월 28일까지다.

티웨이항공, 일본 사가현 특가 홍보 이미지.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일본 사가현 특가 홍보 이미지. [사진=티웨이항공]

인천~사가 노선 전용 선착순 한정 특가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가 포함된 1인 편도 총액 기준으로 6만8700원부터다.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FLYOCT'를 입력하면 최대 13% 할인 혜택을 준다. 1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할인 쿠폰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일본 사가현은 인천에서 비행시간 약 1시간 40분이 걸리는 소도시로, 티웨이항공이 국적사 중 단독 운항 중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운항 스케줄뿐만 아니라 사가현의 숙소 정보,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액티비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사가는 장어와 두부, 해산물, 니혼슈(사케) 등이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하다. 아리타 도자기 트레저 헌팅, 우레시노 올레길 산책, 게이슈엔정원 녹차 체험 등 액티비티 체험도 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사가현 여행자들이 편리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렌터카, 리무진 택시 등의 특별 제휴 혜택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아름답고 고즈넉한 분위기가 매력인 소도시 사가현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티웨이항공과 함께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항상 안전 운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서아 기자(seoahkw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일본 사가현 특가⋯편도 6만8700원부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