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니클로, 서울에서 로저 페더러와 글로벌 이벤트 시리즈 진행


미래 세대 육성 프로그램 일환⋯"테니스와 예술, 문화가 어우러진 행사"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유니클로가 세계 문화의 중심 도시 서울에서 글로벌 이벤트 시리즈 '로저 페더러와 함께하는 세계 여행(Around the World with Roger Federer)'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행사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에너지 넘치는 컬처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테니스를 통해 스포츠와 혁신, 창의성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이 자리에서는 테니스 전설 로저 페더러와 국내 유소년 선수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코칭 세션과 함께, 세계적인 아티스트 카우스(KAWS)가 한국의 그래픽 디자이너 용세라와 협업하여 디자인한 테니스 코트를 선보였다.

로저 페더러가 유소년 선수 대상 코칭 세션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유니클로]
로저 페더러가 유소년 선수 대상 코칭 세션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유니클로]

이 캠페인은 유니클로의 미래 세대 육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전 세계 주요 도시의 미래 세대가 창의성을 높이고 보다 많은 기회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테니스뿐만 아니라 예술과 문화를 통해 미래 세대에 영감을 전하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특별한 코트를 비롯하여, K-컬처를 대표하는 댄스 크루 '훅(HOOK)'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설 코트에서 진행된 코칭 세션에서는 로저 페더러가 국내 유소년 선수들을 직접 지도하는 시간을 가졌고, 선수들뿐만 아니라 현장의 팬 모두가 세계적인 테니스 전설인 로저 페더러로부터 테니스의 정수를 경험했다. 이후, 유소년 선수들과 대화를 나누는 특별한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졌다.

유니클로의 모기업 패스트리테일링(Fast Retailing Co., Ltd.)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총괄 존 C. 제이(John C. Jay)는 "예술과 스타일, 패션, 테니스를 한자리에 모은 이번 행사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인 '모두를 위한 옷'을 표방하는 것은 물론,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혁신과 커뮤니티에 영감을 불어넣는 특별한 경험"이라고 말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니클로, 서울에서 로저 페더러와 글로벌 이벤트 시리즈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