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벅스, 한글 표기 원두 '별빛 블렌드' 출시


개점 26주년 기념⋯콜롬비아산 단일 원산지 원두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한글 이름을 담은 원두 '별빛 블렌드'를 국내 단독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2021년 7월 세계 최초 한글 원두명을 사용한 '별다방 블렌드' 출시 이후 4년 만이다.

 [사진=스타벅스 제공]
[사진=스타벅스 제공]

별빛 블렌드는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6주년을 맞아 국내 MD팀이 직접 기획하고, 글로벌 스타벅스의 전문 커피 개발자와 함께 약 1년 6개월간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콜롬비아산 단일 원산지 원두로, 딸기의 단맛과 한라봉의 산뜻한 풍미가 특징이다.

포장지에는 경복궁, 한옥, 스타벅스 이대 1호점 등 한국의 전통 이미지를 담아냈다.

스타벅스는 별빛 블렌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5일간 오후 3시에 맞춰 전국 매장 시음 행사를 연다.

스타벅스 MD팀은 "별빛 블렌드는 군밤처럼 고소한 풍미의 별다방 블렌드와 비교해 마시면 특징이 더 뚜렷하게 느껴진다"며 "최근 아이스 커피에 대한 국내 소비자 선호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점을 반영해, 차갑게 마셔도 풍미를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회원이라면 19일까지 별 40개를 이용해 별빛 블렌드와 별다방 블렌드 원두 2종 중 1종을 무료로 교환할 수 있다.

별빛 블렌드와 별다방 블렌드 2종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20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벅스, 한글 표기 원두 '별빛 블렌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