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매드포갈릭, CU와 함께 간편식 5종 선봬


고로케·덮밥 판매 시작⋯볶음밥류는 순차 출시 예정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CU와 협업해 간편식(HMR) 5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이 CU와 협업해 간편식(HMR) 5종을 출시했다. [사진=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이 CU와 협업해 간편식(HMR) 5종을 출시했다. [사진=매드포갈릭]

이번 협업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맛과 품질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기획됐다. 매드포갈릭은 시그니처 소스를 적극 활용한 간편식을 통해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서의 정체성과 미식 경험을 일상으로 확장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콜라보 상품은 '갈릭비프고로케', '화이트크림함박덮밥', '갈릭폭찹스테이크덮밥', '라구볶음밥', '갈릭비프부리또' 등 총 5종이다. 제품별로 10월 말까지 순차 출시된다. 3000원대부터 5000원대까지의 부담 없는 가격대와 전자레인지로 간편 조리가 가능해 가정이나 직장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도가 높다.

갈릭비프고로케는 지난 9월 말 먼저 출시됐고, 지난 1일 화이트크림함박덮밥과 갈릭폭찹스테이크덮밥 판매가 전국 CU에서 시작됐다. 갈릭비프부리또와 라구볶음밥 역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상품 출시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매드포갈릭 고유의 맛과 품질을 보다 가깝게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일상에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전하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모두의 다이닝’ 가치를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매드포갈릭, CU와 함께 간편식 5종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