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항 남·울릉 당협 당원교육 및 한마음대회 성료


이상휘 의원, "단합의 힘으로 지역 발전과 국가 도약 이끌겠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국민의힘 이상휘 국회의원(포항시 남구·울릉군)은 20일 포항시 남구 구룡포청소년수련관에서 '2025 당원교육 및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함께 만드는 국민의힘, 함께 여는 국민의 미래'라는 슬로건 아래 열렸으며, 포항 남·울릉 지역 시·도의원과 읍면동 당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20일 포항시 남구 구룡포청소년수련관에서 '2025 당원교육 및 단합대회'가 열리고 있다. [사진=이상휘 의원실]

이상휘 의원의 특강으로 시작된 당원교육에서는 국민의힘이 처한 정치적 상황을 진단하며 "위기를 극복하는 유일한 길은 단합과 결속"임을 강조했다.

또한 포항 경제와 대한민국 철강산업의 미래를 좌우할 'K-스틸법'의 필요성과 의미를 상세히 설명했다.

이어 열린 한마음대회에서는 읍면동별 13개 팀이 참여해 다양한 단합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당원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연대감을 다지며 서로를 격려했다.

20일 포항시 남구 구룡포청소년수련관에서 '2025 당원교육 및 단합대회'가 열렸다. [사진=이상휘 의원실]

행사의 마지막 순서에서 포항시 남구·울릉군 당원협의회 읍면동 협의회는 결의문을 통해 “보수의 가치를 지키고, 포항과 울릉의 더 큰 도약을 이끌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이상휘 의원은 "정치적으로 힘든 시기이지만, 이번 한마음대회에서 얻은 단합의 힘을 바탕으로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며 "당원들과 함께 흔들림 없이 지역 발전과 국가 도약을 반드시 이끌겠다"고 밝혔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항 남·울릉 당협 당원교육 및 한마음대회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