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이마트24는 스노우피크코리아(스노우피크)와 사업 시너지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마트24 최진일 대표이사(오른쪽)와 스노우피크코리아 김남형 대표이사가 17일 서울 성동구 소재 이마트24 본사에서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마트24]](https://image.inews24.com/v1/a8069510bd817e.jpg)
양사는 지역결제 활성화,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 실천, 캠핑 산업 특화 서비스 개발, 공동 마케팅, 사회공헌 등 다양한 부문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 안에 이마트24 캠프필드용인점을 이달 오픈할 예정이다. 캠프필드 내 전용 편의점을 오픈해 새로운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노우피크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다.
또 이번 점포 출점을 시작으로 스노우피크와 함께 콜라보 상품을 개발하는 등 차별화된 강점들을 나타낼 수 있는 다양한 제휴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
최진일 이마트24 대표이사는 "전국 6000여곳에 있는 당사 편의점의 접근성과 스노우피크가 가진 프리미엄 캠핑 이미지 간 상생효과를 기대하며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며 "콜라보와 제휴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