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노인터내셔널 비발디파크, 액티비티 여행 패키지 선봬


어텀 블룸 패키지엔 단풍 관광명소 삼악산 케이블카 입장권 포함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비발디파크에서 여행 가기 좋은 가을철을 맞이해 객실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가을 여행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폴 인 비발디(Fall in Vivaldi)' 패키지는 가을을 맞아 야외 활동을 즐기려는 가족 단위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8가지 다양한 액티비티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비발디파크 객실 1박, 루지월드, 하늘양떼목장 중 택1 이용권, 부대시설 할인권 7종, 주중 입실 시 오후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된다.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사진=대명소노그룹 ]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사진=대명소노그룹 ]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을 위한 '소노펫' 전용 혜택도 마련됐다. 해당 패키지를 통해 소노펫 비발디파크 숙박 고객에게는 펫보딩 2시간 이용권, 플레이그라운드 보호자 2인 무료입장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다음으로 '어텀 블룸(Autumn Bloom)' 패키지는 가을 단풍이 물들기 시작하는 시기에 맞춰 비발디파크에서의 숙박과 함께 춘천의 가을 단풍명소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에는 비발디파크 객실 1박,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입장권(2인), 조식뷔페 20% 할인(4인), 오션월드 40%(4인) 혜택이 포함된다. 아울러 가을 여행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추가 10% 할인 쿠폰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월 2일까지 제공한다.

가을 여행 패키지 2종의 판매 및 이용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노인터내셔널 비발디파크, 액티비티 여행 패키지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