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가 개관 18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애니버서리 모멘츠(Anniversary Moment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Anniversary Moments'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호텔 개관을 기념해 한정 제작된 기념 플레이트가 증정된다. 여기에 수스파 5만원 할인권과 오후 1시까지 여유로운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 파크카페 저녁 메뉴 20% 할인도 제공된다.
![개관 18주년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여의도메리어트호텔]](https://image.inews24.com/v1/0807737c814b45.jpg)
투숙 기간에는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골프 연습장, 스쿼시룸, 사우나 등 부대시설도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수스파에서는 방문 횟수에 따라 혜택이 커지는 '프리퀀시 리워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핫스톤 마사지와 래핑 케어 등 점차 풍성해지는 트리트먼트 혜택으로 몸과 마음을 채워보자. 특히 9월 22일에는 '생일맞이 럭키데이' 열려,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100% 당첨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은 파크카페도 새로운 고메 디너 세트로 고객을 맞이한다. 2인 디너 코스와 와인 1병으로 구성된 '1주년 스페셜 기념 세트'는 최상급 한우 안심 스테이크와 랍스터 테르미도르를 메인으로 제공하며 기념 플레이트도 함께 증정한다.
또 전 고객을 대상으로 9월 20일부터 30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포토 이벤트가 진행된다. 호텔에서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미니 가방 키링 또는 라떼 아트를 증정한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