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핀에어는 가을을 맞아 코펜하겐·오슬로·파리·런던·로마 등 유럽 19개 도시를 대상으로 항공권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시별로 10%~30% 항공권 할인 혜택을 준다. 구매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다. 여행 기간은 11월 1일~내년 3월 28일이다.
![노르웨이 오슬로 이미지 [사진=핀에어]](https://image.inews24.com/v1/3b5768071f7c93.jpg)
셰익스피어의 명작 '햄릿’의 배경이 된 '코펜하겐'은 고풍스러운 건축물과 현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도시다. 영국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EIU)이 발표한 '2025년 살기 좋은 도시' 평가에서 173개 도시 가운데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바이킹의 역사와 전통이 살아있는 '오슬로'는 자연환경과 현대 건축미가 돋보이는 북유럽 대표 여행지다.
항공권은 핀에어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여행사 등을 통해 살 수 있다. 위탁 수하물이 없어 더 저렴한 라이트(Light) 항공권은 핀에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판다.
김동환 한국지사장은 "많은 승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유럽 도시를 여행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여행객들이 유럽을 더욱 가깝게 누릴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권서아 기자(seoahkw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