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광주 광산구, 수완동 한마음 파크골프대회…'지역주민 화합' 도모


오는 9월 6일 '2025 수완 어울림 축제'에서 시상

[아이뉴스24 한봉수 기자] 광주 광산구 수완동민의 날 추진위원회는 25일 하남그린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수완동 한마음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수완동 한마음 파크골프대회는 제12회 수완동민의 날을 기념하는 '2025 수완 어울림 축제'의 사전 행사로 수완동 주민들의 파크골프 이용 확대와 지역 주민 간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광주 광산구 수완동민의 날 추진위원가 '제1회 수완동 한마음 파크골프대회' 개최 후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광주시 광산구]

이날 대회에는 수완동 주민과 대회 참가자 등 160명(남자 80명·여자 80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남·여 개인전으로 나눠 18홀 스트로크 방식(모든 타수의 합계로 승패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대회 결과 남녀 1위부터 5위까지 총 10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홀인원상과 특별상도 마련돼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시상식은 오는 9월 6일 '2025 수완 어울림 축제'에서 진행한다.

서충열 수완동민의 날 추진위원장은 “수완동 한마음 파크골프대회는 ‘제12회 수완동민의 날'을 기념하는 사전 행사로 마을의 화합을 다지기 위해 마련했다”며 “많은 주민이 참여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고 전했다.

임은진 수완동장은 “수완동 파크골프대회가 주민 건강과 화합을 아우르는 새로운 활력이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시민이 함께 즐기고 세대와 이웃이 함께 소통하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광주=한봉수 기자(onda88@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주 광산구, 수완동 한마음 파크골프대회…'지역주민 화합' 도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