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농심, 베트남 호찌민에 '신라면 분식' 오픈


라면·K팝·e스포츠 결합한 복합 문화공간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농심은 베트남 호찌민에 '신라면 분식' 글로벌 3호점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신라면 분식 글로벌 3호점 전경. [사진=농심 제공]
신라면 분식 글로벌 3호점 전경. [사진=농심 제공]

신라면 분식은 농심이 세계 주요 도시에서 신라면의 매운맛과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운영하는 체험 공간이다.

이번 매장은 지난 7월 발표한 슬로건 '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Spicy Happiness In Noodles·SHIN)'을 처음 적용한 사례다.

농심은 방문객이 매장을 체험하고 이를 SNS로 공유해 신라면 브랜드 가치를 확산하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매장 외부는 슬로건과 브랜드 컬러인 빨강을 적용해 이미지를 강조했고, 내부는 K라면 시식, K팝, e스포츠 등 현지에서 인기 있는 한국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방문객은 라면 즉석조리기와 다양한 토핑을 활용해 '나만의 신라면'을 만들 수 있으며, 현지 음식 문화를 반영한 신라면, 셰프와 인플루언서 레시피 등 특별 메뉴도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농심은 신라면, 너구리 캐릭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셀프 포토 스튜디오, 각종 쿠폰 게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가 신라면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농심, 베트남 호찌민에 '신라면 분식'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