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진 하맥축제, '드론쇼'로 화려한 피날레


[아이뉴스24 이은경 기자] 전남 강진하맥축제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강진군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하맥축제는 무더운 여름밤, 시원한 맥주와 다채로운 공연, 풍성한 먹거리 그리고 이색체험 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군의 대표 여름축제이다.

전남 강진군에서 진행된 강진하맥축제에서 군 관계자가 관광객들과 함께 엄지 척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강진군]

특히 이번 축제중에서 주목해야할 점은 바로 화려한 드론쇼가 펼쳐진다는 점이다. 강진 밤하늘을 무대로 강진의 축제를 형상화 한 장면들과 문구가 드론으로 강진 하늘에 펼쳐져 여름밤의 낭만과 첨단 기술이 어울러진 장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축제와 함께 하맥축제 무료 캠핑존이 운영돼 체류형 즐길거리를 더한다. 캠핑존은 오는 18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10시 30분까지 30분간 네이버폼을 통해 접수를 받으며 이용자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할 계획이다. 텐트와 테이블, 의자, 매트는 무료로 대여 되지만 침낭은 개별 준비가 필요하다.

더불어 축제장 음식부스에서 판매될 메뉴 품질을 사전에 점검하고 의견 수렴을 통해 바가지요금 근절과 만족도 높은 먹거리 제공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심산이다.

이번 하맥축제는 음식부수는 작년보다 2개소 늘린 15개소이며, 치킨, 튀김 등 맥주를 마시며 떠오르는 안주를 관광객들에게 다양하고 폭넓게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전국 각지에서 보내준 하맥축제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하맥축제는 맥주와 음악, 드론쇼, 캠핑까지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강진을 대표하는 여름축제“라고 전했다.

/강진=이은경 기자(cc100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진 하맥축제, '드론쇼'로 화려한 피날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