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웨이, '좁은 집도 O.K.' 초소형 얼음정수기 출시


가로 폭 20㎝ 불과 '초소형'
원터치로 얼음·얼음물 추출

[아이뉴스24 박지은 기자] 코웨이는 가로 폭이 20㎝에 불과한 초소형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얼음정수기를 사용하고 싶어도 공간 제약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을 겨냥해 초소형으로 개발됐다.

코웨이의 신제품 초소형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 [사진=코웨이]
코웨이의 신제품 초소형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 [사진=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는 가로 20㎝, 측면 43.5㎝로 기존 오리지널 모델보다 28%나 작다. 국내에 출시된 얼음정수기 중에서도 가장 작은 크기를 자랑한다.

초소형 크기에도 불구하고 제빙 성능은 향상됐다. 코웨이는 자체 제빙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 시스템'을 최적화해 약 9분 30초마다 얼음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생성할 수 있도록 했다.

하루 최대 얼음 생산량은 615개, 약 51잔의 음료에 사용할 수 있는 양이다.

위생 관리 기능도 한층 강화했다. 얼음 트레이, 얼음 저장고, 얼음 토출부, 얼음과 물 추출 파우셋 등 얼음이 생성되고 추출되는 전 구간에 7개의 UV LED가 탑재됐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의 색상은 △아이스 화이트 △아이스그레이 △아이스 블루 △아이스 핑크 △아이스 베이지 등 5개다.

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는 더 작고 편리한 얼음정수기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개발된 제품으로, 초소형 얼음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아이콘 시리즈의 인기와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얼음정수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지은 기자(qqji051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웨이, '좁은 집도 O.K.' 초소형 얼음정수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