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롯데쇼핑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앱쁠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온은 오는 24일부터 앱쁠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온]](https://image.inews24.com/v1/6717ee03b9bc79.jpg)
앱쁠페스타는 애플리케이션에서만 전용 특가와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 시대에 실질적인 소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물가안정 특집으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식음료, 뷰티, 주방용품, 패션 등 실생활에 밀접한 분야의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 브랜드는 △펩시(롯데칠성) △사조 △쟌슨빌 △에스쁘아 △휘슬러 △리바트 △와키윌리 등이다.
롯데온은 앱 전용 혜택 중심 프로모션 전략을 통해 고객들의 쇼핑 패턴과 데이터를 정밀하게 분석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큐레이션형 혜택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권혁민 롯데온 마케팅운영팀 담당은 "장바구니 물가에 대한 체감도가 높은 시기를 고려해, 실생활에 꼭 필요한 혜택을 중심으로 행사 구성을 강화했다"며 "앱 쇼핑에 익숙한 MZ세대는 물론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전 세대 고객 모두의 생활비 절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