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를 다이소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애경산업이 다이소에 출시한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 제품. [사진=애경산업]](https://image.inews24.com/v1/7d5948da283be2.jpg)
블레이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사막 중 하나인 '나미브 사막'을 모티브로 탄생했다. 자연의 경이로움과 아름다움 속에서 발견한 신비로운 향기를 담았다는 콘셉트다.
브랜드명은 나미브 사막의 대표적인 절경인 '데드블레이'에서 영감을 받았다. 로고에는 나침반 모티브를 더해 향으로 미스터리한 경험을 선사하며 방향을 제시한다는 브랜드 미션을 표현했다.
블레이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간편하게 바르는 향수 '솔리드 퍼퓸' 3종 △기분 좋은 향기를 선사하는 '프래그런스 바디 미스트' 3종 등 총 6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땅에 울려 퍼지며 피어나는 강인한 생명의 '시그니처 플로럴 향' △사막의 고요함과 바다의 파도가 만들어 내는 스치듯 은은한 '아쿠아 머스크 향' △거대한 자연의 속삭임 그 경이로움을 담은 포근하고 매혹적인 '윈디 샌달우드 향' 등으로 구성됐다.
블레이 관계자는 "블레이는 1020 잘파세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채널인 다이소를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새로운 탐색을 즐기고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어하는 잘파세대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