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티웨이항공이 1일 신규 포켓몬 굿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굿즈는 담요&파우치와 경첩 뱃지다.
![티웨이항공 포켓몬 굿즈 캐치 유어 블랭킷(포켓몬 담요&파우치) [사진=티웨이항공]](https://image.inews24.com/v1/a7dfc9951a78fc.jpg)
담요는 기내에서 사용하기 좋은 넉넉한 크기로 아이보리 색감에 귀여운 피카츄 패턴 포인트를 넣었다.
경첩 뱃지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이브이 △푸린 △이상해씨 등 인기 포켓몬 6종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기내 창문을 형상화한 경첩으로 열고 닫는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2022년 12월 주식회사 포켓몬(The Pokémon Company)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포켓몬 래핑 항공기 '피카츄제트TW' 를 선보였다. 항공기 외관은 물론 기내 장식과 기내 용품까지 포켓몬 테마로 꾸몄다. 탑승객에게 다양한 포켓몬 굿즈와 함께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2023년부터는 '피카츄제트TW' 운항을 기념해 자체 온라인숍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모형 항공기(B737) △파우치형 담요 △메탈 키링 △젤펜 세트 등 다양한 포켓몬 굿즈를 선보여 왔다. 이번 신규 굿즈 2종 역시 '티웨이항공 온라인숍'에서 살 수 있다.
포켓몬 굿즈는 국내선 탑승객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항공편 탑승 후 7일 이내에 온라인숍에 접속해 예약번호 입력 후 살 수 있고, 택배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이번 신규 포켓몬 굿즈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권서아 기자(seoahkw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