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패션컬리페스타'를 열고 1만7000여개 상품을 최대 84% 할인한다고 30일 밝혔다.
![컬리는 내달 7일까지 '패션컬리페스타'를 열고 1만7000여 상품을 최대 84% 할인한다. [사진=컬리]](https://image.inews24.com/v1/eaa733f8dcfb40.jpg)
내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션컬리페스타는 패션 카테고리에서 여는 첫 대규모 할인 행사다. 베스트 상품부터 단독 상품, 여름 시즌 상품까지 컬리가 엄선한 패션 상품을 압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페스타 핫딜' 코너에서는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상품만 모았다. 대표 상품은 △R2W 라야 실키 슬리브리스 블라우스 △타미힐피거 우먼 서머 린넨 셔츠 원피스 스트라이프 △벤시몽 BSM 레인부츠 등이다.
페스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특가도 준비했다. liwuliwu 포엣 라인 탑, 베흐트 14K 하우트 스와로브스키 진주 귀걸이 등 30개 단독 상품을 최대 37%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릴레이 브랜드'에서는 컬리가 엄선한 15개 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소개한다. '브랜드관'에서는 의류, 패션잡화, 이너 · 라운지웨어 등 최대 25%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컬리는 추첨을 통해 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매일 11시에는 100% 당첨 최대 반값 쿠폰과 컬리멤버스 대상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전미희 컬리 온사이트 마케팅 그룹장은 "패션컬리페스타는 컬리가 추구하는 패션 스타일과 취향을 한 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첫 행사"라며 "패션은 컬리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카테고리 중 하나인만큼 앞으로도 컬리의 패션 큐레이션을 좋은 혜택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만들겠다"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