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천시,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한 협력 강화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김천시(시장 배낙호)는 지난 25일 청소년 문화의집에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 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균형 잡힌 발달을 위한 유관기관 간 협력체계를 강화하고, 실질적인 지원 연계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5일 청소년 문화의집에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 1차 정기회의가 열렸다. [사진=김천시청]

이날 회의에는 지자체 공무원, 관내 중학교, 소방서 등 주요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2025년 방과후아카데미 운영 현황 △참여 청소년 안내 △맞춤형 지원 방안 등에 대해 활발한 논의를 이어갔다.

김홍태 김천시 가족행복과장은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는 지역사회의 관심과 협력이 무엇보다 중요한 사업"이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협의회를 통해 청소년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학습지원, 체험활동, 자기개발, 생활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는 관내 중학교 1~2학년 청소년을 모집 중이며, 참여를 원하는 경우 전화 문의하면 된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천시,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