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NBA는 오는 28일 서울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미켈롭 울트라 프리 비어 파티'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한세엠케이 NBA 파이널 시즌 기념 플래그십 이벤트 포스터. [사진=한세엠케이]](https://image.inews24.com/v1/3eb612435ff11e.jpg)
이번 행사는 미국 현지에서 시즌 종료 후 팬들이 함께 축제를 즐기는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도심형 루프탑 파티다. NBA 고유 감성과 문화를 서울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농구 팬과 고객이 함께 어울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글로벌 공식 스폰서 미켈롭 울트라가 제공하는 맥주와 간단한 스낵을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이 운영된다. 포토존, 키링 제작, 인스턴트 타투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도 준비했다. NBA 파이널 우승 기념 티셔츠를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NBA는 이번 파티를 시작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유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체험형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