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제철, 공식 미디어룸 '모먼트' 오픈


현대제철 홍보 콘텐츠, 디지털 기반 통합·관리 플랫폼

[아이뉴스24 최란 기자] 현대제철은 지난 13일 공식 미디어룸 '모먼트(Moment)'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현대제철 임직원이 미디어룸 메인페이지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현대제철]
현대제철 임직원이 미디어룸 메인페이지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현대제철]

'모먼트'는 단순히 보도자료만을 전달하는 게시판 기능을 넘어 기존 유튜브, 인스타그램, 홍보영화 등 현대제철이 보유한 모든 홍보 콘텐츠를 디지털 기반으로 통합·관리하는 플랫폼이다.

현대제철은 이를 통해 이용자의 회사 및 철강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하고 일관성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외부에 전달함으로써 기업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미디어룸은 현대제철 공식 홈페이지의 주요 섹션과 미디어룸에 등록되는 콘텐츠들이 연동되는 구조다.

미디어룸에 방문한 고객은 제품, 기술, ESG 등 현대제철의 다양한 스토리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직관적이고 통합적으로 회사와 철강 관련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이번 미디어룸은 '현대제철을 캡쳐하다!'라는 주제로 현대제철의 혁신과 지속가능성, 사람과 사람 간의 연결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회사가 지향하는 미래 가치를 전달한다.

현대제철은 그 첫 번째 시도로 고객참여를 유도하는 두 가지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 공모전 '철의 하루'를 통해 일상 속 철의 모습을 포착한 다양한 사진을 모집하고 철이 스며든 도시의 생활 풍경을 감각적으로 담아내 추후 미디어룸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또 '무너지지 않았던 하루', '나를 일으켰던 사람' 등 자신만의 '강철 같은 멘탈'을 발휘했던 일상에 대한 에세이 공모전 '강철처럼써라'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미디어룸은 단순한 콘텐츠 저장소를 넘어 현대제철의 현재와 미래, 철이라는 소재가 가진 의미를 폭넓게 조망할 수 있는 브랜드 플랫폼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철강업 부문의 다양한 콘텐츠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최란 기자(ra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제철, 공식 미디어룸 '모먼트'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