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반얀트리, '그린 리브스 오브 서머' 객실 패키지 출시


친환경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과 협업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친환경·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과 협업해 '그린 리브스 오브 서머(The Green Leaves of Summer)'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그린 리브스 오브 서머'는 단순한 여름 휴가를 넘어 환경에 대한 책임감과 지속 가능한 가치에 공감하는 고객들을 위한 의미 있는 경험을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탁 트인 자연경관으로 둘러싸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컨셔스 뷰티(Conscious Beauty)를 지향하는 탈리다쿰의 스킨케어 기프트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그린 리브스 오브 서머 객실 패키지 [사진=반얀트리]
그린 리브스 오브 서머 객실 패키지 [사진=반얀트리]

'그린 리브스 오브 서머'는 객실 1박,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권, 탈리다쿰 스킨케어 기프트 세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2인 이용권이 포함된다.

탈리다쿰은 한국 고유 하얀민들레의 태좌 추출물을 배양한 특허 성분을 핵심 원료로 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장벽케어 특화 화장품 브랜드다. 이번 탈리다쿰 기프트 세트는 투 고 에센스 선 스크린, 페이스 클렌저, 멀티 밤으로 구성돼 실용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췄다. 이와 함께 반얀트리 서울의 로고가 새겨진 특별 파우치와 그린 리유저블 백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그린 리브스 오브 서머' 패키지는 오는 7월 1일부터 10월 12일까지 반얀트리 서울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반얀트리, '그린 리브스 오브 서머' 객실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