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이디야커피가 한국여자농구연맹(WKBL) 주최로 열린 '2025 하나은행 3X3 트리플잼'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MVP' 혼다 나오코(모리스 라크로와). [사진=이디야커피]](https://image.inews24.com/v1/04faca1fcced3e.jpg)
WKBL 3X3 트리플잼은 WKBL이 주최하는 3대3 농구 대회다. 여자농구 비시즌 동안 팬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선수 경기력을 유지하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대회 결승에서 팀의 17점 득점 중 10점을 담당하며 '이디야커피 MVP'로 선정된 혼다 나오코(모리스 라크로와)에게는 이디야커피 프리미엄 선물 세트가 부상으로 수여됐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후원을 통해 '생과일 수박주스(L)' 무료 쿠폰과 이디야카드를 비롯해 스낵, 커피, 텀블러 등 다양한 제품을 현장 관람객에게 제공했다. 또 경기장 펜스와 플로어, 전광판 영상, 공식 포토월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 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소통을 강화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한편,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지난해에도 3X3 트리플잼을 비롯해 남자 프로배구 한국전력 빅스톰, 여자 프로배구 AI페퍼스 등과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스포츠 분야와의 협업을 지속하고 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